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C/S CENTER

Product Q&A

Guide FAQ

  • [ 배송 ] 휴일에도 주문, 배송이 되나요?

    공휴일이지만 정상적인 주문이 이루어 집니다.

     

    다만 배송은 택배사의 휴무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따라서 공휴일에는 고객센터, 배송을 제외한 모든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 [ 배송 ]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에꼴코스메틱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곧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정보가 배송완료 된 이후에는 주소지 수정은 어렵습니다.

     

    위의 경우 주소지 변경을 원하시면 택배비를 입금하시고 도착지 변경을 하셔야 하며,

     

    이럴 경우 꼭 에꼴코스메틱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주문 후 1~2일정도면 고객님께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공휴일 제외

    행사기간이나, 기타적인 문제로 주문이 폭주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나,

     

    그런 경우 공지사항에 공지하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구매금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이며 50,000원 미만인 경우에만

     

    2,5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단!!! 울릉도, 제주도 및 기타 도서지역은 별도의 추가 운송료가 지불됩니다.

     

  • [ 배송 ] 물건이 안 왔어요./ 물건이 잘 못 왔어요.

    Community 메뉴에서 질문과답변을 이용해 주시거나,  에꼴코스메틱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누락된 경우, 제품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전화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주문취소는 되었는데, 카드취소가 안됐어요.

    혹시 주문취소를 하신지 어느 정도 지나셨나요?

     

    카드사에서 승인취소가 되는 시기는 에꼴코스메틱에서 승인취소를 요청하고 5~10일 정도 후 입니다.

     

    주문을 취소하시고 5일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5~10일이 지난 후에도 승인취소가 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에꼴코스메틱 상단 메뉴 ORDER  혹은 주문내역조회 메뉴를 누르신 후 확인이 가능 합니다.

     

    조회페이지에서 배송상황을 확인하신 후 배송중일때 배송추적 버튼을 누르면 배송상황을

     

    자세히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 ] 용기가 불량하고, 내용물이 이상해요.

    용기불량이나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지 48시간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상담원에게 접수 후 수령지로 해당영업소 기사님을 보내 드려 반송조치 합니다.

     

    혹은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물건이 반입되면 이상여부 검수결과에 따라 교환이나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결과가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상품은 회원님에게 착불로 되돌려 보내집니다.

     

     

  • [ 배송 ]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는 거죠?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에꼴코스메틱에서 전액(왕복 배송비)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매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배송비(왕복비용)를 일체 부담하셔야 합니다.

     

    개인적 이유로 수취거부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는 배송비(회수 2,500원)와 은행 송금수수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배송 ]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1)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포장 등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

    2)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받은 후 20일이 경과한 다음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한 경우

    3) 피부트러블 경우 의사의 확인서나 소견 등의 증빙 서류가 없을 때

     

     

  • [ 주문/결재 ] 배송중이라고 하면 상품을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배송중’은 송장이나 포장단계까지 완료되어 에꼴코스메틱에서 상품이 출고된 것을 뜻합니다.

     

    배송중 메세지가 뜬 후 평균 1~2일 이내에 배달되오니 안심하시고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단!!! 공휴일은 어느 택배든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재 ] 무통장입금 결제 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입금 전 꼭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재 ]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입금 하셨는데 결제 확인 처리가 아직 안되셨나요?

     

    에꼴코스메틱에서는 하루에 몇 차례 입금확인이 진행 됩니다.

     

    만약 입금확인이 계속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 시 적어 주신 입금자 명과, 은행 계좌번호, 입금액이 정확해야만 확인 됩니다.

     

    입금 하셨는데 확인이 잘 안되셨다면, 입금 내역이 정확한지 재확인 후 연락 부탁 드립니다.

     

  • [ 주문/결재 ] 쿠폰은 어떻게 받는 건가요? 어떻게 이용하죠?

    쿠폰은 일정기간 동안 에꼴코스메틱 사이트에서 증정 합니다.

     

    쿠폰할인율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그때그때 마다 달리 적용 됩니다.

     

    쿠폰지급 시 해당 페이지에 자세한 설명이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재 ] 주문 후 결제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상품 배송 시 박스 안에 들어있는 주문내역서가 결제금액을 알 수 있는 영수증과 같은 것이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영수증을 원하실 경우, 요청사항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상품과 함께 배송해 드립니다.

     

  • [ 주문/결재 ] 주문 결제시 개인의 정보 및 결제정보는 안전한가요?

    회원님의 신용카드 번호는 에꼴코스메틱에서 알 수 없도록 암호화 되어 신용카드사로

     

    전달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또한, 결제하시는 페이지는 주문자만이 보실 수 있으며, 에꼴코스메틱의 관리자는 전혀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에꼴코스메틱에서 모든 정보는 안전 합니다.

     

  • [ 주문/결재 ]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 방법에는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현금(무통장)결제, 카드결제, 마일리지결제

     

    마일리지 결제를 세분화하면 현금+마일리지, 카드+마일리지로 나뉩니다.

     

    적립금(마일리지)결제는 마일리지 보유금액에 관계없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현금(무통장)결제는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같아야 입금확인이 쉽게 진행 됩니다.

     

    혹시라도 실수로 잘못 기입하셨다면 에꼴코스메틱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바랍니다.

     

     

  • [ 주문/결재 ] 주문한 내용을 변경이나 취소하고 싶어요.

    카드결제를 하신 고객님께서 주문변경을 하시고자 할 경우, 온라인 상에서

     

    고객님 스스로의 주문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을 하신 고객님 역시 주문 내용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주문하신 제품이 이미 배송완료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 주문/결재 ] ISP 인증이 뭔가요?

    ISP 결제란, 신용카드 인터넷 안전 결제로, 고객님들의 안전한 결제를 위해

     

    카드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인증 시스템 입니다.

     

    에꼴코스메틱 뿐 아니라, 전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 하시려면 반드시 인증을 받으셔야 하며,

     

    몇 번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인증을 받으시면 정보 유출의 우려 없이 보다 안전하게

     

    결제가 가능하시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인증을 받으신 후에 이용해 주세요.

     

    인증서는 각 카드사별 홈페이지에서 따로 다운이 가능하며, 인증서가 내장된 컴퓨터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다른 컴퓨터에서 결제 하시려고 할 때는 인증서를 재다운 받으셔야 하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 [ 주문/결재 ] 주문한 내용과 결제여부 확인을 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내용과 결제여부를 알고 싶다고요?


    상단메뉴 중 ORDER로 가시면 모든 주문내역 정보가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INSTAGRAM

@ ecole_cosmetic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